Skip to Main Content
eBook

PCB 제조 프로세스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최적화

더는 어셈블리 프로세스나 장비 선택이 PCB 어셈블리의 경쟁우위가 되지 않습니다.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실행 가능하고 의미 있는 인텔리전스로 즉시 변환할 수 있는 스마트 팩토리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량의 문제가 아닙니다. 데이터가 더 많다고 해서 더 명확한 인사이트를 얻고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데이터를 사용하여 경쟁업체보다 빠르게 혁신하고 개발 및 생산 비용을 절감하며 변화하는 고객 요구에 대응하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생성하는 애자일 PCB 제조 프로세스를 갖춰야 합니다. 전자 제조업체는 복잡한 데이터를 통합 디지털 스레드로 변환하고 이를 경쟁우위로 활용하는 적절한 도구가 필요합니다.


전자 제조 분야의 Industry 4.0


PCA(Printed Circuit Assembler)는 Industry 4.0의 초석인 IoT 에코시스템이 필요합니다. IoT 에코시스템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분산된 정보를 가져와 분석하고 기업 시스템 전반에 걸쳐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IT와 OT의 결합은 Industry 4.0 트랜스포메이션과 제조 프로세스 개선의 핵심이며 이를 통해 생산 성능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업에 IT 프로젝트 관리 모델을 적용하려면 효과적인 거버넌스와 도구가 필요합니다. 또한 OT에는 수백, 수천 또는 수백만 개의 장치에 대한 여러 펌웨어 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를 관리하는 도구와 제품 출시 전에 적절한 테스트와 품질 보증을 수행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PCBA 제조 서비스 - 효율성 극대화


네트워킹 시스템, 게이트웨이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기계 및 애플리케이션에서의 데이터 수집을 자동화하고 수집한 데이터를 유용한 정보로 즉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제조 운영의 모든 수준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구현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으로, 모든 제조업체가 실행할 수 있는 즉각적이고 효율적인 프로세스의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추출합니다. 지능형 게이트웨이는 환경에 따라 맞춤화할 수 있는 게이트웨이의 새로운 유형이며 타사 등의 새로운 앱/서비스를 쉽게 생성하고 배포할 수 있도록 장치에서 로컬로 또는 클라우드를 통해 호스팅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포함합니다.


PCB 제조 스마트 팩토리의 이점


스마트 팩토리에서는 기계 고장, 스크랩, 다운타임 문제가 감소하고 처리량이 증가합니다. 이는 공장 직원이 업무를 처리하고 협업하고 고객을 응대하는 방식을 혁신합니다.


설계에서 생산에 이르는 진정한 디지털 스레드와 단절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스마트 IoT 에코시스템을 통해 전자 제조업체는 PCB 제조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설계 수정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제품 라이프사이클을 단축하며 제품 복잡성을 높이고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