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영상

PLM 트렌드: 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한 필수품

예상 소요 시간: 7분

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 (PLM) 소프트웨어를 찾고 계신가요? 클라우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SaaS)가 요즘 트렌드입니다. PLM 클라우드 및 그 외 시장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고, 귀사의 비즈니스에 맞는 최상의 PLM을 선택하십시오.

본 영상을 시청해 PLM을 선택하는 것이 반드시 비즈니스와 엔지니어링 간 절충안을 찾는 것이 될 필요가 없다는 점을 알아보십시오. 사용하기 쉬운 PLM을 원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복잡한 엔지니어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PLM을 원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PLM을 위한 모든 옵션을 사용해 현재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비즈니스 성장과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비즈니스 및 엔지니어링 요구사항을 조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PLM 트렌드: 제 역할을 톡톡히 하는 PLM에 투자

CAD 관리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허비하나요? 제품 생산 비즈니스에 주력하는 대부분의 중소기업은 설계 데이터 및 프로세스 제어로 PLM 여정을 시작합니다. 제품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찾고 공유하고 재사용하며, 설계 릴리스 및 엔지니어링 변경과 같은 프로세스를 동기화 및 자동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지금 낭비하고 있는 시간이 얼마인지 계산해 본다면, PLM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PLM 트렌드: MCAD 및 ECAD 설계팀 통합

오늘날의 제품은 메카니컬, 전자, 전기 및 소프트웨어 구성요소로 인해 그 복잡성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아무리 규모가 작은 설계 팀이어도 적어도 하나 이상의 MCAD 및 ECAD 설계 툴을 사용하며, PDM은 저마다 따로 있습니다. 각 툴에 있는 제품 데이터 관리 (PDM)은 한 팀만 지원할 수 있으나, PLM은 제품 정보를 그 정보가 필요한 모든 이들로 확대해 협업을 촉진합니다. 하나의 다중 도메인 BOM으로 전사의 모든 관계자들이 제품 가시성을 확보해 한층 스마트한 제품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PLM 트렌드: 클라우드 SaaS 제품

클라우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SaaS)가 요즘 트렌드입니다.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하는 간편함을 고려해 보십시오. PLM의 어려운 부분은 전문가들이 이미 처리해 놨으며, 데이터는 클라우드에 안전히 보호됩니다. 비즈니스 성장과 함께 애플리케이션, 인력, 위치 증가에 맞게 PLM 사용을 자유롭게 확장할 수 있으며, 사용량 만큼만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