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PCB 어셈블리 프로세스 - 디지털 트윈 소프트웨어 사용의 이점

포괄적 디지털 트윈 방법론을 통해 인쇄 회로 기판(PCB) 어셈블리, 검사 및 테스트 프로세스 전체를 가상화하여 기업 전반에서 완전히 동기화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백서는 포괄적 디지털 트윈을 개발하는 이유, 구현 방법, PCB 설계자와 제조업체가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PCB DFA 최적화

전자 제품 제조에서 생산 최적화는 조립을 위한 설계(DFA) 원칙에 따라 초기 설계 단계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PCB DFA 최적화는 제조업체가 중요한 의사 결정을 시프트 레프트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이지만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더 축소된 로트 크기, 보다 엄격해진 전자-기계 통합 요구사항, 지역 간 생산 이동이 강요되는 공급망 중단과 같은 업계 트렌드로 인해 이제 포괄적 디지털 트윈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제품 및 생산 프로세스의 가상 모델인 디지털 트윈을 통해 제조 현장에서 구현하기 전에 프로세스를 시뮬레이션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1차 배치의 성공 확률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제조업체가 시장 출시 시간을 맞출 수 있도록 하면서 현재 임박한 과제에도 불구하고 수익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PCB 결함 감소: PCB 문제 해결에서 시프트 레프트

디지털 트윈을 통해 작업 계획을 제조 현장으로 전달하기 전에 설계 및 제조 오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론에서 전체적인 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PLM) 도구는 전체 제조 워크플로를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단일 통합 데이터 백본과 함께 작동합니다. 먼저 기계 및 전자 설계가 검증되어 제조 계획을 위해 제출됩니다. 그런 다음 개별 프로세스가 파생, 시뮬레이션 및 승인됩니다. 각 단계에서 오류를 식별하여 설계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PCB 문제 해결을 시프트 레프트하여 문제를 빠르고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계획 프로세스가 끝나면 제조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실상 오류가 없는 실행 작업 계획이 생성됩니다.

이 백서를 읽고 PCB 어셈블리용 디지털 트윈에 대해 알아보세요. 기업 전반에서 완전히 동기화된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포괄적 디지털 트윈을 통해 생산 라인의 오류를 줄이고 생산 수율과 수익성을 개선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