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로봇 복잡성 및 비용 관리

Industry 4.0을 이행하려면 안전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높은 정밀도로 소량의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유연한 자율 로봇을 효율적인 비용으로 개발해야 합니다.

5G, 첨단 컴퓨팅, ML(머신 러닝), AI(인공 지능), 비전 개선 같은 최신 기술은 로보틱스 발전을 위한 새로운 과제를 야기하고 제시합니다. 로보틱스 OEM은 설계 단계에서 액추에이터 사이즈 조정, 시스템의 운동학적 및 역학적 한계, 제어 로직 코드 등과 같은 몇 가지 주요 결정이 로봇의 에너지 효율성, 성능 및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는 새로운 방법이 필요합니다.

로봇 제조업체는 복잡성과 비용을 관리하기 위한 새로운 엔지니어링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본 백서는 로봇 개발 과정에서 최첨단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솔루션을 적용하여 6가지 주요 엔지니어링 과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두 가지 실제 적용 사례인 픽앤플레이스(pick and place) 로봇과 AGV(무인 운반 차량)은 엔지니어가 어떻게 조기에 로봇 성능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보하여 신속하게 혁신할 수 있었는지 보여줍니다.

이 백서를 다운로드하여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솔루션을 사용하여 로보틱스 엔지니어링 발전을 위한 포괄적 접근 방식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로봇의 6가지 핵심 성능 특성 강화

로봇의 성능 엔지니어링은 최신 또는 기존 로봇을 설계하고 개발하는 데 핵심입니다. 로봇 설계 및 개발은 다중 도메인 문제를 수반합니다. 엔지니어는 개별 구성 요소의 복잡하고 비선형적이며 결합된 상호 작용을 평가하는 효율적인 방법이 필요합니다. 엔지니어는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기 전에 작업 범위, 부하량, 엔드 이펙터 최적 위치 같은 로봇의 성능 특성에 어떻게 액세스할 수 있을까요?

이 백서를 다운로드하여 로봇 제조업체가 어떻게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자동화 시스템의 성능(기하학, 부하, 운동학, 정확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픽앤플레이스 로봇 설계,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고속 픽앤플레이스 로봇은 산업 전반에 걸쳐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고속 픽앤플레이스 로봇 설계,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의 적용 사례도 소개합니다.

해당 사례를 통해 최소 비용으로 기능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신뢰할 수 있는 로봇을 제공하기 위한 단계별 절차(구조 컴포넌트의 설계에서 역학, 구동, 제어의 폐루프 시뮬레이션까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