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기사/글

Objective quantification of design changes is a ‘game changer’ for chassis development

읽는데 소요되는 시간: 11분

공유하기

쾌적한 승차감과 차량 작동 방식은 차량 품질에 대한 고객 인식과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제조사가 전체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만족시키는 섀시 또는 차량을 설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본 기사는 Simcenter 통합 테스트 및 시뮬레이션 솔루션으로 섀시 설계 변경을 객관적으로 정량화하는 방법과 이를 통해 획기적인 섀시 개발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본 기사는 Vehicle Dynamics International지 2019년 11월/12월호에 게재됐습니다.

통합 솔루션:
  • 시뮬레이션 테스트: 동적 성능을 검증하고 해석하는 모델 기반 테스트 방식을 적용해 설계 변경의 영향을 파악하고 목표 설정을 위한 객관적 지표 정의를 지원하며 객관적 관측과 주관적 인식을 연결합니다
  • 테스트용 시뮬레이션: 하나의 타이어 모델과 통합 매개변수화에서 다중 도메인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합니다. 타이어 테스트 및 모델 매개변수화 방법은 요구사항에 맞는 모델을 제공하고 시뮬레이션과 차량 테스트 간 상관관계를 향상시키는 모델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