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포그래픽

차세대 설계로 자동차 업계에서 경쟁우위 확보

예상 소요 시간: 1분
우리는 소프트웨어의 복잡성과 기술의 메가트렌드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시장 우위 확보를 위해 경쟁하면서 혁신과 성능의 한계를 뛰어넘는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증가하는 규제와 고객 의 요구사항은 OEM이 혁신을 가속화하고 추적성을 개선하며 개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포그래픽을 다운로드하여 차세대 설계를 통해 제품을 수익성 있고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디지털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알아보십시오.

모든 분야가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개발 최적화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은 자동차 제조업체에 통합 디지털 스레드를 제공하여 제품 개발 에코시스템 전반의 정보 흐름을 개선합니다. 데이터가 동기화되고 최신 상태로 유지되므로 도메인 간 협업, 추적성 및 감사 기능이 향상됩니다.

제품 설계 복잡성 해결 및 설계 최적화 보장

기존의 엔지니어링 방법은 품질 및 안정성 사양을 충족하는 차세대 설계를 생산하는 데 중요한 영역 간 협업 또는 시스템 통합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혁신을 저해합니다. 디지털화를 통해 데이터 관리를 개선하고 개발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으로 경쟁 우위 확보

자동차 제조업체는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트윈 기술을 사용하여 처음부터 올바른 설계를 얻을 수 있는 능력을 확보해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혁신과 제품 개발을 가속하여 잦은 모델 출시로 쇼룸을 계속해서 업데이트함으로써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본 인포그래픽을 통해 Siemens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를 통해 경쟁 우위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