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분석 보고서

제품 성능 측정 방법

제품 발전을 뒷받침하기 위해 제품 성능을 측정하려는 기업은 많아지고 있지만, 이러한 데이터를 어떻게 확보하고 활용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장 및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새로운 제품, 기능, 향후의 연구 개발을 촉진하는 일은 점점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현장 및 고객 데이터의 가치와 양은 증가했지만 여전히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많고 품질이 떨어지며 맥락 정보가 누락되어 있습니다.

Market Intelligence Snapshot을 다운로드해 제품 인텔리전스를 통해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점: 제품 성능 모니터링

센서를 통한 제품 성능 모니터링 기술을 제품에 도입하면 제품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전송하여 제조업체는 데이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즉, 장치를 항상 연결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이 정보를 이용하여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해결할 수 있으므로 서비스 효율성이 증가합니다.

지속적인 제품 설계

지속적인 제품 설계를 통해 실시간 사용 데이터 기반의 애자일 개발 모델을 사용하면 상호연결된 제품을 계속해서 개선함으로써 고객 만족도가 높은 고객 중심 방식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동적 성능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제품 라이프사이클 동안 설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판매 후 서비스

기업은 수집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연관 제품 추천, 제품 사용 안내, 신제품 기능 알림, 적시 수리 제안 등 고객 맞춤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고객에게 판매 후 서비스를 사전에 앞서 제공하면 매년 점검하는 제품 수를 늘려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본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여 데이터를 분석하여 제품 성능을 파악하는 기업이 오늘날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