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IoT 및 로우 코드로 제조 프로세스 개선

IIoT(산업 사물인터넷)는 제조업체가 제조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개선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실제로 2025년까지 IoT는 연간 최대 11조 1천억 달러의 경제적 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IIoT는 모든 상황에 맞는 획일적 방식이 아닙니다. 기업은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을 통해 개인화된 IoT 앱 솔루션을 만들어 IoT를 강화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본 eBook을 다운로드하여 서비스형 IIoT 솔루션인 Insights Hub와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인 Mendix가 어떻게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조직에 적합한 파트너가 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IT와 OT 간 협업

IoT 환경은 다른 시스템과 단절되는 경우가 많지만, Insights Hub와 Mendix를 사용하면 IT 및 OT 시스템이 서로 간에 또는 ERP, CRM, SAP 등과 같은 외부 시스템과 통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합된 분석을 통해 보다 풍부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얻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로우 코드로 IoT의 설계 과제 해결

Mendix는 업계 최고 수준의 올인원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으로 기업이 다중 경험, 엔터프라이즈급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여 IoT의 설계 과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합니다. 이 플랫폼은 각 단계에서 협업을 지원하면서 구상에서 배포 및 운영에 이르기까지 전체 개발 라이프사이클을 가속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킬 수준이 각기 다른 여러 개발자가 코드 한 줄 작성하지 않고도 다중 경험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어 조직 전반의 솔루션 요구사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Mendix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활용하도록 구축된 Insights Hub는 Siemens 조직, 글로벌 파트너 에코시스템 및 고객이 맞춤형 IoT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하고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iemens Mendix와 Siemens Insights Hub 통합의 이점

Siemens Insights Hub와 Siemens Mendix의 통합으로 IIoT의 가치를 높여 얻을 수 있는 5가지 주요 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1. 사용자 역량 강화: 시민 개발자는 Insights Hub와 Mendix 간의 완전한 통합을 활용하여 워크플로와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2. IT와 OT 간 연결 개선: Insights Hub와 Mendix의 연결된 기능으로 어떻게 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3. 앱 에코시스템 확장: 직접 만든 앱을 사용하여 외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합니다.
  4. 레거시 도구 개선: 이전 데이터 소스와 새 데이터 소스를 연결하여 새로운 앱을 만들거나 기존 앱을 보강합니다.
  5. 솔루션 개인화: Mendix를 사용하여 고객과 직원이 필요로 하는 기능 및 특징을 갖춘 기본 앱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본 eBook을 다운로드하여 누구나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사용해 IoT 구현을 강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