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로우 코드 앱으로 IoT를 개선하는 방법

조직이 IIoT(산업 사물인터넷)와 같은 최신 기술에 시간과 자본을 투자하는 경우 해당 기술의 발전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해야 합니다.

미래 지향적인 기업은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사용하여 IoT 구현 및 사용 사례 기능을 개선할 수 있는 맞춤형 앱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본 eBook에서 로우 코드를 사용하여 IoT 시스템을 강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드래그 앤 드롭 앱 빌더

직원의 역량 강화, 프로세스 개선 및 기능 확장은 IoT 기반 드래그 앤 드롭 앱 빌더의 이점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더 이상 경험이 많은 개발자를 찾거나 고유한 환경에 맞지 않는 앱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로우 코드의 이점은 다양합니다.

쉽게 앱을 구축하여 데이터 품질 향상

Mendix는 업계 최고 수준의 올인원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으로 기업이 앱을 쉽게 구축하여 데이터 품질을 높이도록 지원합니다. 스킬 수준이 각기 다른 여러 개발자가 코드 한 줄 작성하지 않고도 다중 경험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어 조직 전반의 솔루션 요구사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로우 코드 앱으로 조직의 역량 강화

Mendix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활용하도록 구축된 MindSphere는 Siemens 조직, 글로벌 파트너 에코시스템 및 고객이 맞춤형 IoT 애플리케이션과 로우 코드 앱을 신속하게 구축하고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