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로우 코드로 공장 IoT 애플리케이션 개발 가속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환경은 공장 IoT 애플리케이션 개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시작했고, 덕분에 기업은 맞춤형 IoT 솔루션으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도구는 제조업체의 혁신을 뒷받침하고 IT와 OT 간 협업을 개선하며 레거시 시스템의 기능을 확장합니다.

본 eBook에서는 산업 IoT를 사용하는 기업이 로우 코드 도구를 통해 구현 능력을 강화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로우 코드 기술로 시민 개발자 역량 강화

로우 코드 플랫폼은 산업 IoT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이 기술은 시민 개발자가 AI를 지원하는 모델 기반 시각적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도록 지원합니다. 조직 구성원 누구나 코딩 경험이 없어도 자신만의 IoT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으므로 워크플로와 프로세스가 개선됩니다.

애플리케이션 에코시스템 확장

로우 코드 개발을 통해 기업, 파트너, 공급업체에 도움이 되는 애플리케이션을 공유하고 구축하며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으로 공급업체 및 파트너와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거나 새로운 서비스의 형태로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더 긴밀하고 효율적인 관계를 형성하여 애플리케이션 에코시스템을 확장합니다.

Mendix 로우 코드를 활용한 맞춤형 IoT

Mendix 로우 코드와 MindSphere는 원활하게 연동되므로 조직에 맞게 산업 IoT 솔루션을 구현하여 올바른 정보와 인사이트를 적시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본 eBook에서 제조업체가 기술 수준에 상관없이 모든 사용자가 올바른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IoT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