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기사

로우 코드 도구로 효율적이고 탄력적인 가치 사슬 구축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시장 문제는 모든 산업체와 가치 사슬에 영향을 미칩니다. 작업을 최적으로 수행하고 비즈니스 및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하려면 사용하기 쉬운 개인화된 앱이 필요합니다. 로우 코드 도구는 기업이 플랫폼 전반에서 데이터와 프로세스를 연결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효율적이고 탄력적인 가치 사슬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CIMData의 최신 문서를 읽고 제조 및 상업 분야에서 로우 코드 개발 플랫폼을 사용하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및 IT 현대화 요구사항을 지원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제조 분야의 가치 체인

오늘날 제조업체는 많은 문제에 직면하여 운영 방식을 재고해야 하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제조의 가치 사슬, 즉 제조업체가 파트너와 협력하여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한 일련의 활동을 구축하거나 재구축해야 합니다.

적극적인 업계에서는 신기술을 통해 개발, 생산, 운영 및 서비스 수명주기를 디지털화하여 새로운 가치 사슬과 수익원을 창출하는 동시에 기존 투자를 극대화하고 현대화할 것입니다.

가치 사슬 분석 예시

성공적인 가치 사슬을 유지하고 발전시키려면 제조업체가 가치 사슬을 신속하게 재구성하여 변화하는 요구사항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Mendix 및 MindSphere의 데이터 분석 기능을 통해 개발자는 MindSphere 내에서 캡처된 데이터에서 풍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 솔루션을 통합하여 효율적이고 탄력적이며 유연한 가치 사슬을 만드는 데 필수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