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로우 코드 기반의 애자일 개발 방법론

기업이 비용을 낮추고 품질을 개선하며 출시 속도를 높이는 방법을 찾아야 하는 상황에서 제조업체는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기반으로 하는 애자일 개발 방법론은 기업의 진정한 디지털화를 실현하는 탁월한 접근 방식입니다.

CIM Data의 새로운 eBook에서 많은 기업이 어떻게 로우 코드 개발 플랫폼을 활용하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었는지 알아보십시오.


로우 코드 개발의 이점

로우 코드 개발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직원의 수준 및 기술과 상관없이 개인화된 비즈니스별 솔루션을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 도구는 업그레이드하기 쉽고 더 지속 가능하며 비용 효율적입니다.
  • 구성 요소를 다른 애플리케이션에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여러 장치에 걸쳐 앱 민첩성이 향상되었습니다.

고유한 앱 만들기

Mendix는 분야별 전문가가 맞춤형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를 쉽게 공동 생성하고 다양하고 분산된 정보 저장소에 걸쳐 데이터를 통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완전한 디지털 스레드 구성의 일부로 기업은 이러한 앱이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또는 에지에 배포되었는지에 관계없이 고유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우 코드를 통한 비즈니스 데이터 연결

로우 코드를 개발하여 비즈니스별 애플리케이션을 더 빠르게 구축하십시오. 이러한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능 분야와 기업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 데이터를 연결하여 비즈니스 및 개인 성과를 빠르게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협업의 디지털 스레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로우 코드

Mendix는 협업, 데이터 통합, 워크플로, 다중 경험 솔루션, AI, 클라우드 같은 기술 영역에 로우 코드 접근 방식을 적용하여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를 통해 분야별 전문가와 전문 개발자는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해결하는 엔터프라이즈급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을 개별적으로 또는 공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지금 등록하여 새로운 eBook을 다운로드하고, 로우 코드를 사용하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및 IT 현대화 요구에 대응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