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IIoT의 앱 빌더

IIoT(산업 사물인터넷)는 제조업체가 제조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개선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술 하나로 모든 상황을 충족할 수는 없습니다. 기업은 앱 빌더를 통해 개인화된 앱 솔루션을 만들어 IIoT를 강화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본 eBook을 다운로드하여 서비스형 IIoT 솔루션인 MindSphere와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인 Mendix가 어떻게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조직에 적합한 파트너가 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IT 및 OT 요소

IoT 환경은 다른 시스템과 단절되는 경우가 많지만, MindSphere와 Mendix를 사용하면 IT 및 OT 시스템이 서로 간에 또는 ERP, CRM, SAP 등과 같은 외부 시스템과 통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합된 분석을 통해 보다 풍부하고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얻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통합 IoT

Mendix는 업계 최고 수준의 올인원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으로, 기업이 다중 경험, 엔터프라이즈급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여 IoT의 설계 과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합니다. 이 플랫폼은 각 단계에서 협업을 지원하면서 구상에서 배포 및 운영에 이르기까지 전체 개발 라이프사이클을 가속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킬 수준이 각기 다른 여러 개발자가 코드 한 줄 작성하지 않고도 다중 경험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어 조직 전반의 솔루션 요구사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Mendix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활용하도록 구축된 MindSphere는 Siemens 조직, 글로벌 파트너 에코시스템 및 고객이 맞춤형 IoT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하고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본 eBook을 다운로드하여 누구나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사용해 더 효과적으로 IoT를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