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영상

고급 계획 및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로 생산 작업 관리 수준 향상

제조 비즈니스를 순로롭게 운영하려면 효율적으로 조정된 일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수요 급증, 재료 수급 지연, 기계 고장 등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면 일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일정이 원활하게 공유되지 않으면 부서 간 의사소통 오류가 발생하여 생산 시간이 더 늘어나게 됩니다. 고급 계획 및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생산 일정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생산 비용 절감

오늘날 빠르게 변하는 시장에서 새로운 생산 일정을 세우는 데 낭비할 시간이 없습니다. 스케줄링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면 재고와 낭비를 최소화하면서 프로세스를 동기화하며 자산 활용도를 높이고 납품 일정을 맞추어 생산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생산 스케줄링

수작업으로 생산 일정을 세우면 수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제 고급 계획 및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선택하여 스프레드시트 위주의 생산 일정 관리에서 벗어나십시오. 그러면 생산을 순조롭게 진행하면서 시간도 단축할 수 있습니다.

Opcenter APS

Opcenter APS는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단 몇 분 내에 생산 일정을 분석하여 생성하는 고급 계획 및 스케줄링 소프트웨어입니다. Opcenter APS로 프로세스 스케줄링을 자동화하면 생산 시간을 단축하고 빠르게 변하는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