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으로 고도로 맞춤화된 기계 제작

기계 제조업체는 보다 개인화되고 차별화된 소비자 제품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더 유연하고 맞춤화된 제조 장비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는 과정에서 여러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장비 제조업체가 더 빠른 주기 속도로 기계를 제공하려고 하고 납품 일정이 단축됨에 따라 팀은 실제 프로토타입을 테스트하고 실제 테스트가 충분하다고 가정하기보다 더 많은 시뮬레이션을 미리 수행해야 한다는 압박을 느끼고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 스마트 제조

스마트 기계의 성능을 향상하려면 단일 산하에서 광범위한 물리 및 분야에 걸친 포괄적인 협업과 시뮬레이션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물리의 다양한 유형에 따른 모든 복잡성을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계, 전기, 전자 시스템을 포함한 여러 분야의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야 간 메카트로닉 시뮬레이션을 통해 기계를 제작하기 전에 크기 조정 및 통합을 개선하고, 성능 균형을 맞추고, 제어 로직을 검증하여 시스템을 사전에 설계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화 실현

IPE(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는 산업용 기계 제조업체가 디지털화를 실현하고 적은 비용과 위험부담으로 차세대 기계 제조의 복잡성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디지털 스레드입니다. 이는 다음을 개선하여 달성할 수 있습니다.

  •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
  • 통합 설계 및 시뮬레이션
  • 폐루프 검증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에 관한 최신 ebook을 다운로드하여 시뮬레이션을 통해 혁신을 추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