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기계 제작 및 설계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

예상 소요 시간: 28분

산업 기계 제조업체는 오늘날 증가하는 기계의 복잡성에 대응하기 위해 IPE(Intelligent Performance Engineering,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기계 제조업체는 새로운 설계, 시뮬레이션, 테스트 접근 방식을 결합한 새로운 방법론을 통해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직면한 과제를 극복하기 위한 기계 제작 및 설계 소프트웨어

기계 제조업체는 개인화에 대한 증가하는 고객 요구, 글로벌 경쟁 등 다양한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제조업체는 제품을 차별화하고 더 빠르게 혁신하며 신속하게 고객을 응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디지털화를 통해 실현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을 활용한 기계 시뮬레이션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는 광범위한 물리와 분야를 통합합니다.

여러 전문가가 단절된 개별 영역에 집중하는 대신 모든 엔지니어가 더 쉽게 협업하고 동시에 작업하여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와 공급업체 네트워크가 데이터를 연결하여 더 스마트한 기계를 구현할 때 협업은 설계 단계 이상으로 확장됩니다.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을 통한 제조 최적화

폐루프 검증을 통해 가상 세계 시뮬레이션과 실제 물리적 작업이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계의 테스트 및 프로토타입 단계를 넘어 고객의 실제 작업까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기계 사용 정보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이 정보를 검증 및 해석 데이터와 병합하여 개별 기계 또는 이와 유사한 다른 기계의 작업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급격하게 변화하고 복잡성이 증가하는 오늘날의 환경에서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을 통해 설계, 시뮬레이션,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폐루프 검증을 결합하여 혁신할 수 있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