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기계 제조업체의 변화를 주도하는 기술 혁신

예상 소요 시간: 25분

기계 제조업체는 매우 복잡한 혁신적인 기계를 빠르게 개발할 수 있는 디지털 스레드 접근 방식의 엔지니어링을 구현하여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기술 혁신은 기계 엔지니어링 프로세스를 빠르게 발전시켜 업계의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 고급 기계 엔지니어링을 주도하고 발전시키는 업계의 트렌드, 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현대의 산업용 기계는 변화하는 소비자 추세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제품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조업체는 신속하게 준비하여 정교한 제품을 빠르게 생산하고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야 합니다. 고급 기계 설계는 맞춤화를 추진하고 변화 속도를 높이는 이러한 움직임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기계는 변화하는 소비자 추세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이 산업용 기계 엔지니어에게 어떤 이점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기계의 복잡성과 맞춤화 요구가 높아지고 기계 제조업체가 제작된 각 기계의 디지털 트윈을 필요로 하는 더 많은 변형을 생성함에 따라, 제조 과정을 거쳐 서비스 수명이 시작되는 시점에서 기계의 일련번호를 추적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디지털 트윈과 같은 고급 기계 엔지니어링의 혁신은 제조의 모든 영역에 영향을 미쳐 플랜트 운영에 긍정적으로 작용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