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포그래픽

저가형 산업 기계 제조업체와의 경쟁

기계 제조업체는 특히 다국적 기업들에 의해 저비용 경쟁에 내몰리고 있습니다. 이는 제조업체가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OEM이 고객 충성도가 높지 않은 시장을 대상으로 하고 판매 실적이 가격과 기능에 따라 달라지는 경우가 많으므로 더 심각해졌습니다.


본 인포그래픽에서 공급업체가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을 도입하여 디지털화함으로써 작업 효율을 높이고 고객의 관심을 이끌 수 있는 기능들을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산업용 IoT를 활용하여 OEM의 비용 절감


OEM은 품질을 유지하고 개선해 나가면서 비용을 줄이는 방향으로 작업을 혁신해야 합니다. OEM 플랜트 내에 IIoT를 구축하여 효율성을 높이면 운영 비용을 줄이고 제품 생산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사의 기계에서 성능 데이터를 수집하여 향후 설계 반복 문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중장비 산업에서 원격 모니터링의 이점


OEM은 원격 모니터링으로 고객사의 기계에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새로운 부가 가치 서비스를 창출함으로써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통해 기계 가공업체에 지불하는 비용을 줄이고 생산성과 OEE를 높이며 유지 관리 및 최적화 서비스 같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본 인포그래픽에서 OEM 기업이 산업용 IoT를 활용하여 비용을 낮추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