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제조 최적화를 통해 미래의 공장 실현

인간의 노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아 불이 꺼진 채로 설비를 운영할 수 있는 '자율' 공장의 개념이 등장한 지 수십 년이 지났지만 대규모로 실현하는 데 필요한 디지털 및 자동화 기술은 이제 막 성숙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본 백서를 다운로드하여 자율 접근 방식이 제시하는 과제와 현재의 기회에 대해 알아보고 이러한 새로운 개념을 통해 제조를 최적화하여 미래의 공장을 실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마이크로팩토리의 이점을 활용하는 계약제조업체 및 기업

마이크로팩토리를 설립하는 계약제조업체는 쉽고 비용 효율적인 기술을 통해 처음부터 디지털 도구를 수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마이크로팩토리는 처음부터 지속가능성을 고려하여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애자일 마이크로팩토리는 낮은 비용과 높은 ROI로 생산량이 적은 맞춤형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제조 기술로 구축되는 미래의 공장

오늘날 미래의 공장은 디지털 제조 기술로 구축되고 있으므로 제조업체는 IoT 및 데이터 분석이 내장된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율 제조를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생산 비용을 절감하며,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도구는 필수이며, 이를 사용하면 제조 프로세스에서 품질과 효율성을 보장하고 사전에 체계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조 산업을 위한 새로운 기회

미래 지향적 제조업체는 오늘날 기존의 스마트 공장 내에서 자율 프로세스를 구현할 기회를 포착하여 부분자율" 설비 또는 생산 라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 자율 접근 방식이 제시하는 과제와 기회 및 실현 가능한 배포를 통해 제조업체에 현실적 가치를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