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협업 엔지니어링 도구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

더 스마트하며 연결되고 조정 가능한 제품을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하는 방법은 훨씬 더 복잡하며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려면 협업 엔지니어링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도구, 소프트웨어로 인해 제품 팀 구성원 간에 단절되는 경우가 많아 위험과 오류가 증가하고 시간을 낭비하게 됩니다. 데이터 중심의 원활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기업은 우리의 삶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제품을 생산하고 그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단절된 엔지니어링 팀을 통합하는 디지털 협업 플랫폼

오늘날 많은 팀이 고립되고 상호 간 정보가 부족한 상태에서 동시에 제조 프로세스를 수행합니다. 메카니컬 설계, 전자,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전기, 제조 같은 최신 제품 설계와 관련된 팀은 모두 자체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로 인해 모든 변화와 조정이 다른 팀의 작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설계자는 혁신과 제품 차별화에 집중할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게 됩니다.

비즈니스를 디지털 방식으로 변환하는 방법 - 디지털 로드맵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를 사용하면 설계 팀 간 단절을 방지할 수 있으므로 진정한 다분야 설계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팀은 여전히 동시에 작업하지만 완전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통합됩니다. 팀의 모든 구성원은 현재 전체 팀의 모든 설계, 정보, 제품 관련 데이터에 쉽게 지속해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