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지능형 자동화 및 가상 제조를 통해 공장의 미래 경쟁력 확보

예상 소요 시간: 9분

자동차 산업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재구성되고 있습니다. 전자 장치 및 소프트웨어의 기술 발전은 운송 수단을 전통적인 역학에서 지속 가능하고 흥미롭고 연결된 복잡한 모빌리티로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이러한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자동차 제조업체는 제품 설계, 개발 및 제조의 모든 측면에 접근하는 방식을 재검토해야 합니다. 본 백서에서 생산 라인을 자율식 자체 구성 운영 환경으로 지능적으로 전환할 수 있는 최첨단 제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살펴보십시오. 지금 다운로드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자동차 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진화하는 환경에서 경쟁하기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과거의 성과로 인해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는 현재 프로세스와 기존 제조 기술, 데이터 관리 시스템 및 장비로 계속해서 성공을 거둘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기업은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들고 지장을 초래하며 위험하다고 여겨지는 지능형 제조로의 진화를 아직 수용할 의사가 없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오늘날의 진화하는 자동차 환경에서 경쟁하기 위한 필수 조건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미래 지향적인 기업들은 이미 혁신을 가속하고, 복잡성 증가를 관리하며, 제조 시설을 발전시켜 경쟁업체보다 빠르게 모든 지속성 및 규제 목표를 충족하면서 민첩성과 탄력성을 높이는 방안을 찾고 있습니다.

지능형 자동화 도입으로 생산성 및 지속성 향상

차량 전기화 및 자율 주행 같은 신기술에 대한 연구 개발에 상당한 투자를 지속해 온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는 기존의 제조 프로세스와 구식 장비를 계속 이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이를 지속할 경우 생산 라인 중단, 출시 실패, 사이버 공격, 갈수록 엄격해지는 환경 규정을 준수하지 못해 부과되는 벌금 등의 위험을 감수하면서 기업의 존폐 자체가 위태로워집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솔루션 제공업체와 협력하여 다운타임을 줄이고, 사이버 보안을 강화하며, 실시간 의사 결정 과정을 개선하고, 지능형 자동화를 도입하여 생산성, 유연성 및 지속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제조의 디지털 트윈을 통해 생산 라인 복제

제조의 디지털 트윈을 통해 글로벌화된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생산을 유연하고 신속하게 복제할 수 있습니다. 제조 프로세스 전반의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과 에코시스템을 통해 실행되는 디지털 데이터 백본은 유연성과 민첩성을 높입니다. 이를 통해 제조 프로세스를 개발 및 테스트하고, 조립 라인 레이아웃을 구성하며, 실제 세계에서 실행하기 전에 가상 세계에서 작업자를 교육하면 반복성과 미세 조정을 더 빠르고 정확하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체 클라우드 기반 에코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중앙 집중식 사이버 보안 실시간 데이터 소스 덕분에 지식 공유, 표준화, 생산 일정 관리, 계획 및 글로벌 협업이 개선됩니다.

생산 기술의 스마트한 현대화를 통해 공장 진화 주도

생산 기술과 제조 프로세스 혁신에 대한 집중은 자동차 산업의 미래 수익성에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와 공급업체는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는 자동차 환경에서 경쟁하려면 변화해야 함을 인식하고 있지만, 조직의 단절된 분야 전반에 여러 솔루션을 구현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신감을 가지려면 생산을 중단하지 않으면서 조직에 원활하게 통합되고 확장할 수 있는 지능형 제조 접근 방식을 연구하고 채택해야 합니다.

계속해서 백서를 읽고 자동차 제조업체와 공급업체가 신속한 공장 자동화를 통해 레거시 장비를 더 빠르게 현대화하고, 지능형 운영 우수성을 통해 더 나은 실시간 의사 결정을 내리며, 제조의 가상 개발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유연성을 높이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