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백서] 통합 프로그램 및 라이프 사이클 관리 (IP&LM)을 사용하여 작업의 미래를 혁신합니다.

공유하기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은 우리 미래의 작업 방식이 어떠할 지에 대한 힌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의 환경은 VUCA, 즉 변동성 (volatile), 불확실성 (uncertain), 복잡성 (complex), 모호성 (ambiguous)이 주를 이룹니다.

그러나 미래에는 더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며, 소비자의 요구사항도 더불어 증가할 것입니다. 제품 출시를 비롯한 소비자 제품 혁신에 따르는 위험이 그 어느 때보다 큰 상황입니다. 제품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협업과 긴밀한 상호작용을 촉진하는 통합 솔루션은 미래 조직이 갖춰야 할 필수 요소입니다.


통합 프로그램 및 라이프사이클 관리 (IP&LM) 솔루션에 대한 본 백서의 저자를 소개합니다.

프로그램 관리 전문가 (PgMP), PMI 펠로우, 글로벌 혁신 전략가인 Al Zeitoun 박사는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엔드-투-엔®드 지원을 제공해 조직의 디지털 미래를 실현하고 혁신하는 데 전념합니다.

Zeitoun 박사는 Booz Allen Hamilton과 같은 전 세계의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위 임원직을 역임했으며, 업계의 디지털화에 발맞춰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의 애로 사항을 해결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그는 PMI 글로벌 이사회, PM 솔루션 사장, 에미레이트 원자력 에너지 공사 임원, 국제 학습 연구소의 최고 프로젝트 책임자 등을 지냈습니다.

Zeitoun 박사가 소개하는 통합 프로그램 및 라이프 사이클 관리가 제품 개발과 출시를 디지털화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통합 방식을 위해 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와 PLM (제품 라이프 사이클 관리)을 통합합니다.

통합 프로그램과 라이프사이클 관리는 데이터와 프로세스를 연결하는 디지털 스레드입니다. 식음료 산업에서 혁신을 모색하는 기업은 다음 사항 간의 상호작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
  • 프로그램 관리
  • 프로젝트 관리
  • 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

신속한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혁신 달성

대부분의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과 모든 독립형 솔루션은 식음료 산업의 혁신에 필요한 경로를 마련해주지 못합니다. 전체 프로세스에서 품질, 비용, 지속가능성이 저하되고 있습니다. 일부 솔루션은 기존 프로젝트 관리 기능을 제공하지만, 총체적 관점은 없습니다. 새로운 방식은 프로젝트 관리와 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통합합니다. 이는 기업이 지식 자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신제품 출시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