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을 통해 차세대 차량 개발

예상 소요 시간: 8분
기존의 자동차 산업 환경은 종말을 고하고 있습니다.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자율주행, 차량 전기화와 같은 새롭고 강력한 모빌리티 기술의 등장으로 업계가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 발전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는 업계의 첨단 기술을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며 혁신과 성능의 경계를 넓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OEM은 기존 방식과 오래된 도구로 경쟁에서 뒤처질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더 빠르고 효율적인 혁신, 설계, 개발을 지원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본 eBook을 다운로드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제품 개발 가속화를 통해 오늘날의 복잡한 차량 납품

소비자는 지속 가능성, 연결성, 맞춤화 기능을 향상하는 혁신을 요구합니다. 차세대 차량은 기후 비상으로 인해 증가하는 규제와 승인 요구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역동적이고 복잡한 환경에서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발전시키고 가속해야 한다는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살아남으려면 빠르게 혁신해야 합니다. 또한 복잡성을 관리하고 차세대 차량을 개발하기 위해 제품 개발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제조업체는 Siemens 제품 개발 가속화(Accelerated Product Development) 솔루션을 통해 개발 주기를 단축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자금과 리소스를 확보하여 증가하는 고객 및 정부 요구사항에 대응합니다.

혁신을 가속하고 더 나은 제품을 더 빠르게 개발

자동차 제조업체는 신제품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설계 및 개발하고 경쟁사보다 먼저 시장에 출시해야 합니다. 혁신의 부족, 느린 개발 또는 출시 지연으로 인해 경쟁에서 뒤처지면 비즈니스에 손실이 발생할 것입니다. 제조업체는 기계, 전기, 소프트웨어 영역을 데이터 정보 플랫폼으로 통합하는 새로운 엔지니어링 접근 방식을 통해서만 제품 개발 속도를 높여 변화하는 업계 환경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Siemens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을 사용하면 매우 복잡한 기술을 사용하는 제품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현

새로운 모빌리티 기술의 등장으로 자동차 산업이 전기차, 자율주행차, 커넥티드카(connected vehicle)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신기술에 대한 요구로 인해 개발의 복잡성이 증가하면서 규정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많은 요구사항과 상호작용 목표가 추가되었으나 추적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철저함보다 속도를 중시하고 중요한 검증 단계를 생략하여 리콜 및 보증 비용이 증가했습니다. 유일한 해결책은 제품 개발을 가속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입니다. Siemens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은 오늘날의 복잡한 차량을 성공적으로 납품하는 데 필요한 디지털 도구를 통해 기업의 역량을 강화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