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시뮬레이션 기반 제품 설계를 통한 기계의 혁신 주도

예상 소요 시간: 7분

전 세계 공장과 플랜트에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 신기술 채택, 글로벌 경쟁에 대응하여 어떻게 혁신할 수 있을지에 주목합니다. 이는 보다 지능적이고, 유연하며, 구성할 수 있고 자동화된 산업용 기계 장비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산업용 기계 관련 기업은 점점 복잡해지는 기계에 대응하기 위해 시뮬레이션 기반의 새로운 제품 설계를 개발해야 합니다.


설계 유연성 및 디지털 트윈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으로 연결된 디지털 스레드를 제공하면 설계 팀, 분석가, 생산 테스트 팀, 서비스 엔지니어 간 정보 공유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이 제품 버전별 기능과 한계를 가장 유연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기계 성능 최적화

스마트 기계의 성능을 향상하려면 단일 산하에서 광범위한 물리 및 분야에 걸친 포괄적인 협업과 시뮬레이션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설계자와 시뮬레이션 엔지니어가 도구 전체에 대한 동일한 모델의 기본 모델 개념을 사용하고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설계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설계 도구와 시뮬레이션 도구 간의 통합을 개선하면 새로운 설계 아이디어, 설계 변경 또는 what-if' 분석 시나리오의 기계 성능 최적화 균형을 탐색하는 워크플로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을 통한 프로세스 최적화 및 협업

산업용 기계를 개발하려면 생산성, 정확성, 신뢰성 및 효율성 간에 최상의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이를 디지털 방식으로 구현하면 더 효과적으로 혁신하고 경쟁업체보다 더 높은 품질의 기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본 eBook을 다운로드해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이 설계 및 시뮬레이션 프로세스 통합을 통해 혁신을 추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