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기계 설계, 프로젝트 관리 및 구성에 대한 통합적인 접근 방식

기계 제조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PLM(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을 사용하면 사일로화된 프로세스를 극복하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단일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고객 요구사항이 더욱 복잡해지고 글로벌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기계 설계에 대한 통합 접근 방식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연결된 플랫폼 내에서 프로젝트 관리, 기계 구성, BOM 재사용 기능을 배치하여 엔지니어가 중요한 사항에 시간을 집중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본 eBook에서 디지털화를 통해 혁신 속도를 높이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다분야 기계 설계 관리

기계 제조사를 위한 PLM은 향상된 다분야 설계 관리를 위한 협업을 지원합니다.

기계, 전기, 자동화 엔지니어가 같은 플랫폼에서 동일한 계획하에 작업을 진행할 수 있을 때, 기계 제조사는 적시에 주요 프로젝트 일정을 맞추고 프로젝트를 지연시키는 고비용 병목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PLM SaaS 솔루션과 함께 사용하면 다분야 기계 설계 관리가 한층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인터넷 연결을 통해 어디에서든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덕분에 기계 제조사는 프로젝트, 프로세스 및 요구사항 관리에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어 협업이 원활해집니다.

기계 엔지니어링에 대한 모듈식 접근 방식

기계 엔지니어링에 모듈식 접근 방식을 채택하여 향후 빌드를 간소화하고 시장에 제품을 보다 신속하게 공급하십시오.

기계 제조사가 모듈을 선택하고 쉽게 맞춤화한 후 프로젝트 데이터와 BOM을 저장할 수 있다면, 비슷한 범위의 프로젝트에서 작업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장에서 이미 검증된 모듈은 신뢰성이 높고 기계 제조사가 더 많은 주문의 견적을 정확하게 생성하여 수익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기계 제조사를 위한 PLM은 데이터, 요구사항, 협업을 위한 단일 위치를 제공하여 기계 엔지니어링에 대한 모듈식 접근 방식을 활용합니다.

기계 제조사를 위한 PLM 도구


기계 제조사를 위한 적합한 PLM 도구를 활용하여 생산성을 높이십시오.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최신 PLM 도구를 사용하면 기계 제조사는 비용을 줄이고 시간을 단축하며 리소스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본 ebook에서 기계 제조사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시작하는 데 고려해야 하는 PLM 도구의 기능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적절한 솔루션에 대한 소규모 투자가 큰 도약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