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영상

산업용 기계 설계 및 클라우드 컴퓨팅

최신 산업용 기계 설계의 복잡성을 있는 그대로 수용하고, 올바른 클라우드 기반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혁신을 시작해야 합니다.

동영상을 통해 NX 및 Xcelerator Share가 어떻게 기계 제조업체의 차세대 기계 설계 방식을 변경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제조업체는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멀티 도메인 협업, 유연한 기계 설계, 프로젝트 데이터 관리를 더욱 쉽고 경제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NX 및 Xcelerator를 활용한 유연한 기계 설계


혁신적이고 유연한 기계 설계를 개발하려면 팀 차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업계를 선도하는 기계 제조업체들은 이 사실을 잘 알고 있으며 기계, 전기, 자동화, 소프트웨어 등 각 분야의 엔지니어들 간에 보다 긴밀한 협업을 통해 더 나은 제품을 설계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NX 및 Xcelerator Share는 설계 데이터에 대해 공통의 안전한 저장소를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게 합니다.

이 비디오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산업용 기계 클라우드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프로젝트 및 데이터 관리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되는 프로젝트 및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협업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설계자, 엔지니어, 개발자, 파트너, 고객이 필요한 정보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으면 보다 빠르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에서 산업용 기계 클라우드 소프트웨어인 NX 및 Xcelerator Shar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