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디지털 트윈 소프트웨어가 제조 산업의 트렌드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 트윈은 제조 산업 내의 변화를 가속했으며, 기계 및 장비 제조업체는 새로운 기술을 통해 이러한 변화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산업용 기계 업계에서는 다음과 같이 다양한 트렌드가 엔지니어링, 제조, 서비스 운영에 영향을 미칩니다.

  • 소비자 중심 맞춤화
  • 스마트 기계
  • 초자동화
  • 전 세계적인 경쟁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본 eBook에서 기계 제조업체가 디지털 트윈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제조 업계의 최신 트렌드에 적응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유연한 기계 설계 기능으로 빠르게 맞춤화

제조 업계는 그 어느 때보다 복잡해지고 있으며 디지털 트윈 소프트웨어는 기계 및 장비 제조업체는 이러한 복잡성에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디지털 트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짧은 시간 내에 낮은 비용으로 유연하게 기계를 설계하고 빠르게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포괄적 디지털 트윈이 시뮬레이션을 통해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소비자 기호가 변화함에 따라 빠르게 대응하도록 지원합니다.

견고한 디지털 기반을 갖춘 기계 제조사는 스마트하고 유연한 기계를 구축해 미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스마트 기계 및 초자동화 기술

디지털 트윈 소프트웨어는 제조업체가 스마트 기계와 초자동화 기술에 가까워지면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IIoT(산업 사물 인터넷)를 통해 기계 및 장비 제조업체는 오늘날 기계에서 생성되는 다량의 데이터를

지능형 프로그래밍에 활용해 기기를 양방향으로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분석은 기계 동작 및 성능에 관한 학습을 가속하여 최적화와 안정성을 높입니다.

설계, 테스트, 구축을 위한 디지털 트윈 기술로 시장 출시 가속화

디지털 트윈 기술은 기계 설계, 테스트, 구축을 간소화합니다.

기계 전체의 디지털 트윈이 초기 아이디어부터 기계의 빌드와 수명 종료 시까지 실행되는 단일한 스레드의 역할을 합니다.

이 단일한 모델이 단일 정보원이 되므로 기계가 설계, 테스트, 시뮬레이션 및 가상 커미셔닝 과정을 거치는 동안에도 데이터를 다른 시스템에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간결화된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기계 제조업체는 더욱 향상된 첨단 기계를 빠르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