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솔루션 개요

통합 LIMS 소프트웨어 시스템으로 식음료 제조 품질 향상

식음료 제조업체는 오늘날의 경쟁 상황에서 누구보다 먼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제품 배합, 포장 옵션 및 규제 요구사항이 점점 더 복잡해지는 글로벌 경제 환경에서 이러한 경쟁은 결국 일부 제조업체의 품질 저하라는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CPG 기업이 제품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고 어떻게 혁신할 수 있을까요? LIMS(Laboratory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가 포함된 통합 R&D 및 실험실 솔루션으로 아이디어 도출부터 진열대에 이르는 품질 폐루프를 형성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디지털 트윈으로 LIMS 데이터를 BOM 사양 및 배합과 통합하여 제품 품질 폐루프 형성

LIMS는 CPG 생산자가 오늘날의 역동적인 시장 상황에서 효율적인 고품질 운영을 달성하기 위해 기울이는 노력에 필수적인 디지털 도구입니다. LIMS 컴포넌트를 사용하면 실험실 작업을 더욱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제품 품질도 보장할 수 있습니다. LIMS 컴포넌트는 다양한 시험 해석을 수행하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테스트를 통해 생산 품질을 보장하여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제품 개발 중에 개념 도출부터 진열대에 이르기까지, 신제품이 생산될 때 인바운드에서 아웃바운드에 이르기까지 품질 폐루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CPG 기업이 전체 제조 프로세스에 대한 디지털 트윈을 설정하여 아이디어 도출부터 진열대에 이르는 품질 폐루프를 형성하는 방법과 실험실 효율성을 향상하고, 턴어라운드 시간을 단축하고, 실시간 관리를 개선하고, 실험실 과학자에게 자동화된 지침을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Opcenter Laboratory를 통한 LIMS 프로세스 흐름 이해

효과적인 LIMS는 제조업체가 워크플로를 자동화하고 기기에서 데이터를 캡처하며 실험실 데이터와 관련 정보를 간단하고 빠르며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CPG 제품 품질을 향상합니다. 또한 시간 경과에 따라 실험 전반에서 데이터 및 정보 저장, 추적, 해석이 더 쉬워지므로 실험실에서 운영 효율성을 평가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내장된 LES(실험실 실행 시스템)를 통해 운영자에게 모든 테스트 단계를 안내하여 SOP를 준수하도록 지원합니다. Opcenter Laboratory는 함께 작동하면서 실험실 활동 관리를 지원하는 여러 통합 컴포넌트를 활용하여 중요한 품질 기능을 모두 수행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