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솔루션 요약

고급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을 통한 개발 프로세스 개선

읽는데 소요되는 시간: 2분

공유하기

시장 변동성과 낮은 이윤에도 E&U(에너지 및 유틸리티) 산업은 배출량과 폐기물을 줄이면서 생산량을 늘려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E&U 기업이 비용을 크게 늘리지 않고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시뮬레이션 모델을 물리적 자산에 연결하여 혁신을 추진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더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을 구축하여 개발 프로세스를 향상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모델링하며, 혁신적인 새로운 플랜트 및 시스템 설계의 프로토타입 제작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고급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개요를 다운로드해 팀이 프로젝트 요구사항을 더 잘 충족하면서 자산 성능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에너지 산업에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 적용


에너지 산업 시장이 급변하고 있음에도 물리적 프로토타입 모델에 대한 의존으로 장비 및 시스템 개발 프로세스가 느려졌습니다. 이러한 물리적 모델은 생산 후 테스트와 반복 작업을 거치므로 비용이 증가하고 배포가 지연됩니다.


이제 E&U 기업은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기 전에 새로운 설계 동작을 보다 정확하게 예측하는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개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을 통해 검증된 새로운 설계는 물리적 테스트 중에 예상한 대로 작동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높은 비용의 반복 작업 횟수를 줄여 최종 제품 설계를 더 빠르게 완료하여 비용을 낮추고 배포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에너지 공급망 전반에 걸친 지속적인 개선


E&U 기업은 현재 공급망을 다시 엔지니어링하든 화석 연료를 재생 가능 에너지로 대체하든 운영 역량을 개선하고 성능 결함을 수정하는 새로운 방법이 필요합니다.


고급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도구를 HPC(고성능 컴퓨팅)와 통합하고 디지털 트윈을 물리적 플랜트 자산에 연결하면 엔지니어링 팀은 운영 체제 내의 복잡한 물리 요소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에너지 공급망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개선하면서 기업과 고객을 위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을 활용하여 플랜트 프로세스 개선


통합 설계 및 데이터 분석과 결합한 고급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을 통해 실행 가능한 디지털 트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팀이 생산 및 프로세스 시스템의 동작을 더 효율적으로 예측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작업을 향상합니다.


기업 전반에 걸쳐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을 활용하여 생산 및 엔지니어링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전반적인 성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