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중장비 내부 편의성 및 안전

제조업체는 자사의 기계가 시장에서 최고 수준으로 인식되기를 원하므로 내부 편의성과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중장비 산업 전반에서 NVH(소음, 진동, 충격), 동적 인체공학 및 열 관리를 모두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요소를 내부에서 수용할 수 있는 수준으로 보장하기 위해서는 중대한 엔지니어링 과제를 제시하는 복잡한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이 백서에서는 고급 시뮬레이션과 테스트 솔루션을 사용해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면서 엔지니어링 및 개발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소스-전달-수신자 접근 방식을 위한 NVH 소프트웨어

3D 모델링의 효율성도 중요하지만 올바른 결과를 얻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STR(소스-전달-수신자) 접근 방식으로 NVH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문제를 여러 단계로 나누어 물리적 테스트 또는 3D 시뮬레이션 단계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고도로 발전된 엔지니어링 접근 방식인 STR은 전체 엔지니어링 프로세스를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드는 시행착오 접근 방식에서 전환하여 가능한 모든 문제를 체계적으로 검사하는 구조화된 수단이기 때문에 내부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탁월한 방법입니다.

차량 NVH 예측

TPA(전달 경로 해석)는 물리적 테스트 및 시뮬레이션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드 해석의 시너지 효과와 마찬가지로 테스트로 검증된 시뮬레이션 모델은 설계가 수정될 때 변경되는 사항에 대해 차량 NVH 예측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시뮬레이션을 사용한 테스트가 불확실성을 줄여주므로 기계 개발 중에 테스트 및 시뮬레이션을 나란히 수행해야 합니다. 시험 데이터를 시뮬레이션 모델에 입력하면 실제 환경에서 계측할 수 없는 장소의 측정치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예측이 가능합니다.

차량 내부의 열 관리

OHV(Off-Highway Vehicle)가 더욱 발전하면서 차량 내부의 열 관리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조건에서 사용되는 중장비의 고유한 열 역학에는 엔지니어가 고려해야 하는 많은 변수가 있습니다. 시스템 시뮬레이션과 3D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열 관리를 위한 설계 시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므로 엔지니어는 가상 환경에서 많은 변수를 비용 효율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동적 인체공학적 설계

오프하이웨이 시나리오에서 중장비를 운전할 때 과도한 진동이 발생하기 때문에 동적 인체공학적 설계는 편의성과 안전을 위해 중요한 요소입니다. 전신 진동 테스트를 위한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사용하면 세부적이고 동적인 시나리오를 더 많이 테스트할 수 있어 엔지니어링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차량의 안전성을 높여 더욱 장시간 동안 더욱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 백서를 다운로드하여 중장비 제조업체에서 고급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통해 고가의 물리적 프로토타입에 의존하지 않고 테스트 및 검증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