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분석 보고서

중장비 엔지니어링에 가상 프로토타입 및 포괄적 모델링 적용

중장비 엔지니어가 장비 설계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최적화하는 한편 프로젝트 및 제품 목표를 모두 충족하도록 제품을 더 빠르게 설계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예측 성능 엔지니어링은 엄청난 비즈니스 가능성을 제시하며 이를 통해 기업은 새로운 수준의 혁신과 성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Tech-Clarity에서 작성한 최신 분석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여 가상 프로토타입 및 포괄적 모델링을 통해 성능 엔지니어링 성숙도를 높여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Siemens 포괄적 디지털 트윈으로 프로젝트 목표 달성

장비 제조업체는 오늘날의 더 기능적이고 연결된 제품으로 IoT, 제어 시스템 및 기타 데이터 소스의 방대한 실제 운영 데이터를 활용하여 성능 개선 기회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성능 엔지니어링을 개선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디지털 제품 표현 또는 디지털 트윈이 최종 제품을 적절하게 나타내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중장비 회사는 Siemens의 포괄적 디지털 트윈을 사용하여 비용을 절감하면서 프로젝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중장비 엔지니어링에서 지속적인 검증의 이점

프로젝트 목표를 달성하고 성능을 최적화하려면 테스트 및 현장 데이터 예측을 통해 중장비 엔지니어링의 가상 검증과 개선을 강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본 분석 보고서에서 개선 기회를 살펴본 다음 성능 엔지니어링 성숙도를 높이고, 더 발전된 프로세스와 기술을 채택하여 장비 및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