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제품 설계 기술을 통한 효율성 및 프로세스의 가속화

상대적으로 적은 양을 생산하는데 대규모 엔지니어링 작업이 필요한 산업에서 시장 출시 시간은 핵심 설계 요소입니다. 귀사에서는 정해진 기한에 맞춰 장비를 납품하면서 고객의 개별 요구사항을 처리할 수 있습니까?



이 새로운 eBOOK을 통해 오늘날 유니크한 중장비 시장의 복잡성을 해결하기 위해 제품 설계 기술을 사용하여 개발 혁신을 가속화 할 수 있는지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비용 절감 및 시장 출시 시간 단축

복잡성과 규정준수 요건이 증가하고 맞춤화 및 현지화된 설계 변형에 대한 요구가 커지면서 프로젝트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제 수익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중요한 요소, 즉 비용과 출시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와 프로세스를 구현하여 이에 대응해야 합니다. 시뮬레이션 및 검증 관리를 포함한 단일 협업 환경은 모든 유형의 설계에 대한 비용과 시장 출시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중영역 설계를 통한 팀 간 협업 지원

오늘날 추가된 대부분의 혁신은 기계, 전자 및 소프트웨어 간의 강력한 상호 작용을 필요로 합니다. 장비 설계의 경우, 이는 더 많은 매개 변수, 더 많은 물리학 요소 그리고 설계 프로세스의 이해 관계자들을 의미합니다. 팀 간 협업을 지원하는 다중영역 설계 접근 방식을 통해 끝없는 설계 이터레이션(interations)을 방지하여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검증

지속적인 확인 및 검증을 실행하여 신뢰성을 높이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설계 사양의 가상 검증과 확인을 위해 공통성과 재사용을 유도하는 설계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최신 eBook을 다운로드하여 더 많은 변형과 증가하는 복잡성 속에서 장비 설계를 가속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