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다분야 설계 접근 방식 배포를 통한 설계 가속화

오늘날의 중장비 혁신은 일반적으로 기계, 전자 및 소프트웨어 간의 상호 작용이 증가함에 따라 더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팀이 단절되어 자체 도구와 프로세스로 사일로에서 작업하는 조직에서는 이러한 복잡성을 관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기계, 전자 및 소프트웨어의 동시 설계를 지원하는 통합된 다분야 접근 방식을 활용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eBook을 다운로드하여 중장비 제조업체가 혁신적인 장비 설계를 가속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전기 설계 소프트웨어와 메카니컬 설계 소프트웨어의 결합

전기화와같은중장비기계의혁신은기계및전기컴포넌트간의상호작용을강화하여각설계팀간의긴밀한협업을촉진하고있습니다. 전기설계소프트웨어와메카니컬설계는공유데이터에공통적으로액세스할수있는동일한환경의일부여야합니다. 이렇게하면서로의설계의사결정을고려하면서동시에진행할수있습니다. 예를들어, 두도구간에모델을서로겹쳐서볼수있으므로양쪽의생산성을높일수있습니다.

CAD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시뮬레이션 모델 생성

통합소프트웨어접근방식의일부로서, 설계의엔지니어링측면에서다분야성능최적화가있어야합니다. 이를위해서는해석대상인성능측면에대한모든관련물리학을표현하고결합할수있는시뮬레이션기능을갖춘 CAD(Computer-Aided Design) 소프트웨어플랫폼이필요합니다. CAD를통해이러한기능을제공하고연관성을유지함으로써, 설계엔지니어가프로세스의초기단계에후반에결정을내리는데도움이되는도구를사용할수있습니다.</p><p >새로운 eBook에서중장비제조업체가쉽고접근가능하며유연한엔드투엔드다분야설계접근방식을활용하는방법에대해자세히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