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분석 보고서

엔지니어링 설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장비 설계를 디지털 방식으로 혁신

중장비 제조업체는 수익을 창출하면서 신속하게 견적 제공, 설계 및 납품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야 합니다. 하지만 성능, 품질 및 비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속도를 높여야 합니다. 품질 저하 없이 더 나은 설계 프로세스를 주도하는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장비 설계를 디지털 방식으로 혁신합니다.

Tech-Clarity의 최신 분석 보고서에서 OEM이 장비 설계 성숙도와 성능을 향상하여 경쟁업체를 앞지르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또한 Tech-Clarity의 Jim Brown은 온디맨드 웨비나에서 장비 제조업체가 복잡한 장비 설계를 가속하여 성장을 촉진하고 수익성을 향상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디지털 트윈 기술을 활용하여 속도와 품질 향상

성공의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전체 장비 정의를 통합하는 총제적인 제품 모델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이는 디지털 트윈 기술을 활용하여 속도와 품질을 높임으로써 이룰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트윈을 통해 기업은 문제를 더 빨리 찾고, 높은 비용의 프로토타입 없이 성능을 테스트하고, 중요한 제품 성능 측정을 디지털 방식으로 검증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트윈은 제조업체가 타협 없이 설계를 가속하는 데 채택할 수 있는 4가지 핵심 분야 중 하나입니다.

다중 CAD 설계 통합 및 간소화

설계 프로세스는 구성된 다중 영역 BOM(Bill of Material)을 통해 제품 아키텍처에서 장비 설계의 모든 측면을 통합하고 간소화해야 합니다. 다중 분야, 다중 CAD 설계를 BOM과 연관시키고 구성 및 변경 제어 하에 배치해야 합니다. 자동화를 활용하지 않으면 설계 시간이 길어지고 불필요한 설계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Tech-Clarity의 새로운 분석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여 제조업체가 복잡성을 수용하면서 속도를 높이기 위해 개선할 수 있는 4가지 분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