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무료 PDM 소프트웨어 백서: 핵심 기능과 이점 알아보기

총매출을 높이고 순익 효율성을 실현하면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를 수용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고 계십니까?

여러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데스크톱에서 사용하는 제품 및 프로세스 지식과 관련된 비즈니스의 경우에는 PDM(제품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가 유용합니다. 처음에는 자체 PDM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양한 기계, 전기/전자 CAD 도구로 이러한 지식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제품 정보를 서로 연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무료 백서를 다운로드하고 PDM 시스템이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 제공하는 모범 사례 검토 기능을 포함하여 PDM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무료 PDM 소프트웨어 e-book: CAD 설계 시 시간 낭비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CAD 설계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허비하나요? 대부분의 회사는 PDM 시작 시 설계 데이터 및 프로세스부터 제어합니다. 제품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찾고 공유하고 재사용하며, 설계 릴리스와 엔지니어링 변경 등의 프로세스를 동기화 및 자동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PDM의 가치를 이해하려면 이 인포그래픽과 eBook을 사용 등록하십시오. 현재 낭비하고 있는 시간을 계산해 보면, PDM을 통해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무료 PDM 소프트웨어 백서: 생산성과 수익성을 향상시키는 설계 데이터 관리

오늘날 기계, 전자, 전기, 소프트웨어 구성요소들로 인해 제품이 점점 복잡해 지고 있습니다. 소규모 설계 팀에서도 자체 PDM이 있는 하나 이상의 MCAD 및 ECAD 설계 도구를 사용합니다. 비즈니스 규모의 설계 데이터 관리 전략을 수립하면 MCAD 및 ECAD에서 제품 데이터를 활용하여 모두가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 Tech-Clarity 백서 사용을 등록하여 PDM이 사람들의 생산성과 비즈니스 수익성을 높이는지 알아보십시오.

무료 PDM 소프트웨어 웨비나: PLM으로 확장할 수 있는 PDM의 클라우드 SaaS 제품

PDM부터 PLM에 이르는 기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클라우드 SaaS(Software-as-a-Service)를 출시합니다. 클라우드 제품의 간편함을 고려해 보십시오. 구현과 유지 보수의 어려운 부분은 전문가들이 이미 처리해 놨으며, 데이터는 클라우드에서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사용한 만큼, 필요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비즈니스 성장에 맞게 더 많은 사람과 프로세스를 포함하여 PDM 사용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클라우드 SaaS PLM 웨비나를 통해 Teamcenter X 클라우드 SaaS PLM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지금 바로 Teamcenter X 무료 체험판을 받으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