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해양 산업에 로우 코드 개발이 필요한 4가지 이유

해양 산업은 급속한 변화를 겪고 있으며, 설계업체, 제조업체 및 해운 회사 모두에 압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점점 심화되는 복잡성을 관리하고 발전을 통해 난제를 극복하려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해야 합니다. 로우 코드 개발 플랫폼은 해양 산업이 변화에 적응하는 데 핵심적인 요소가 될 것입니다.

해양 산업의 진화

지속가능성, 경쟁 심화, 상호연결, 첨단 다목적 선박에 대한 수요 증가 등과 같은 주요 트렌드는 해양 산업의 진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로우 코드 개발 플랫폼을 활용하면 효율성을 높이고, 레거시 시스템을 현대화하고, 혁신을 가속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여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복잡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교환 플랫폼

해양 조직에서는 점점 더 많은 양의 데이터를 관리, 저장 및 교환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수동 코딩 방법을 사용하여 증가하는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것은 비효율적이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로우 코드 앱은 데이터 교환 플랫폼 역할을 하여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사용자에게 맞게 적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복잡성 해결

로우 코드 개발은 데이터 복잡성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로우 코드 앱은 모든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로우 코드 앱으로 레거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를 현대화하여 서로 다른 시스템 간의 격차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에서 관리하는 시스템이나 데이터의 손상 없이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 eBook을 다운로드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