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유압 및 공압 애플리케이션의 흐름, 압력 및 토크 리플 문제 해결

펌프와 컴프레셔는 액체를 펌핑하거나 가스를 순환 또는 압축하기 위해 여러 산업에서 널리 활용됩니다. 흐름, 압력 및 토크 파급 효과가 없는 견고하고 안정적인 회전 기계를 설계하는 것은 복잡한 작업입니다. 에너지 소비, 안전, 소음 및 진동에 대한 규제가 한층 강화됨에 따라, 제조사는 여러 가지 또는 때로 상충되는 설계 속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펌프 내 에어레이션과 캐비테이션, 누출을 방지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펌프 내 에어레이션과 캐비테이션, 누출은 펌프 시스템 설계가 불량하고, 유압 구성품의 크기 조정이 부적절 해 발생하는 압력 강하를 평가할 수 없어 비롯되는 결과입니다.

펌프 내 에어레이션과 캐비테이션, 누출 문제는 서로 연결돼 있으며, 유압 컴포넌트들이 빨리 고장나는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시스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통해 모든 작업 조건에서 올바른 흐름 전달과 안전한 작동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실제 작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에어레이션과 캐비테이션 현상을 예측합니다.

컴프레셔의 마찰과 펌핑 손실을 줄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압축 공기는 여러 산업 분야에 적용되며, 효율적인 컴프레셔를 개발하는 것은 탄소 중립 환경으로 가는데 필수적입니다. 복잡한 다단계 압축을 사용하는 복잡한 회로가 포함된 컴프레셔의 마찰과 펌핑 손실을 예측하는 것은 힘들고 어려운 작업입니다.

시스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통해  엔지니어는 시간 및 주파수 영역 해석 툴을 통합해 마찰과 펌핑 손실을 줄이고, 컴프레셔 성능과 가스 드라이브 라인 역학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