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해양 산업을 위한 입찰 및 프로젝트 관리 강화

현대 선박이 점점 더 복잡해짐에 따라 조선 프로세스 역시 갈수록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조선업체에 더 많은 위험이 초래되는 상황입니다. 향상된 입찰 및 프로젝트 관리가 포함된 통합 프로젝트 계획 및 실행 솔루션을 사용하면 위험을 식별하고 완화하면서 수익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조선업체를 위한 향상된 입찰 관리의 이점

조선 프로젝트의 입찰 관리에 대한 통합 접근 방식은 예측을 개선하고, 프로젝트 일정을 더 빠르고 정확하게 생성하고, 더 나은 가시성으로 향상된 협업을 지원하는 등 수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검토, 승인, 비용 예측 상태 등에 대한 제어 프로세스를 통해 효율성을 높입니다.

종합 선박 프로젝트 데이터 라이브러리

통합 프로젝트 계획 및 실행 솔루션은 조선소에서 전체적인 선박 프로젝트 데이터 라이브러리를 구축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조선소에서는 이력 데이터를 사용하여 더 나은 입찰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범 사례와 교훈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입찰과 작업을 일관되게 수행하여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함에 따라 입찰 정확도와 프로젝트 실행을 모두 개선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 투자

통합 프로젝트 계획 및 실행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조선소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 관리 투자입니다. 조선소에서는 중앙 위치에 저장된 포괄적인 이력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나은 입찰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찰 생성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위험을 완화하고 더 나은 협업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백서를 다운로드하여 통합 프로젝트 계획 및 실행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