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영상

전자 제조 혁신 - Where today meets tomorrow

진정한 결과로 오늘날의 전자제조업계를 혁신하는 스마트 제조 솔루션

오늘날 전자제조업체는 많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더 적은 리소스로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제조 역량을 혁신하거나 발전시켜야 한다는 압박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동시에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과 보다 복잡한 제품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해야 합니다.

영상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전자제조업체가 더 적은 리소스로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제조 역량을 혁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날의 급변하는 업계 환경에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제조 작업에서 리소스 사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분석 및 최적화해야 합니다.

업계의 복잡성에 대응하고 이를 관리하는 능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이러한 능력이 없으면 빠르게 발전하는 혁신의 추세로 전체 제조 가치 사슬이 혼란에 빠질 수 있습니다. 핵심은 최신 기술 혁신을 활용하여 운영을 개선함으로써 역량을 강화하고 경쟁업체에 영향을 받지 않고 앞서 나가는 것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이처럼 놀라운 혁신을 이룰 수 있을까요?

모든 전자제조업체, OEM 및 CM(계약 제조업체) 모두 스마트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기계적 영역과 전자 영역 간의 상호작용을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PCB(Printed Circuit Board)를 제작하는 회사는 전자 및 전기 기계 생산 측면에 개별적으로 중점을 둡니다. 메카니컬 설계 변경은 전자적 특성을 고려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로 인해 제조 결함, ECO(엔지니어링 변경 요청), 병목 현상 등의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전체 생산 프로세스가 지연됩니다.

진정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실현하고자 하십니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인 Siemens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영상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