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다분야 전자 시스템 설계 솔루션

전자 산업이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상황 속에서 기업은 다분야 설계를 통해 혁신을 추진해야 합니다. 시스템이 갈수록 복잡해짐에 따라 시스템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항목을 완전히 파악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기업이 품질 개선 및 출시 시간 단축을 가로막는 걸림돌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실현해야 합니다. 제품의 복잡성이 심화하는 상황에서도 많은 기업이 구식의 기존 관행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일로화된 데이터, 여러 다른 도구 세트, 수동 핸드오프 및 중복 프로세스는 진행을 더디게 하고 설계자와 엔지니어의 업무에 지장을 줍니다. 팀은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없으며 설계 변경이 다른 작업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지 못하므로 비호환성 및 안정성 문제가 발생합니다.

오늘날 전자 시장을 주도하는 전자 설계 소프트웨어

모든 신제품은 설계 개발과 의사 결정을 위한 기반과 백본을 제공하는 개념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여러 설계 개념에 대해 what-if 분석을 실행할 수 있으면 보다 지속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순조로운 공급이 가능한 재료로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귀사와 귀사 고객의 순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고 이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본 eBook을 다운로드하여 다분야 설계 전략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다중 영역 협업 접근 방식을 지원하는 전자 설계 솔루션

시스템 복잡성이 심화함에 따라 비용, 시간, 품질을 제어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다중 영역 협업 접근 방식을 구현해야 합니다. 문서 중심의 기존 테스트 기반 방식은 현재의 여러 분야에 걸친 분산된 시스템 엔지니어링과 더 이상 호환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엔지니어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MBSE(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설계 팀과 엔지니어링 팀이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문서 중심 프로세스를 모델 중심 프로세스 및 구조화된 설계 프로세스로 전환해 최신 도구를 활용하여 오늘날의 전자제품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전자 설계 솔루션으로 비생산적인 작업을 개선하여 팀의 효율 향상

단절된 팀은 협업하는 데 문제가 있고 명확한 디지털 추적 기능이 없어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재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팀은 최신 사양조차 포함하지 않을 수 있는 문서를 찾는 데 귀중한 시간을 낭비합니다. 그 결과 실수를 범하고 요구사항과 목표를 달성하지 못해 여러 ECO(엔지니어링 변경 요청)가 발생하고 제조 작업이 지연됩니다.

본 eBook에서 전자 기계 설계에 단일 플랫폼을 사용하는 설계 팀이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어떻게 실현하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최첨단 설계 도구를 사용한 동시 설계

  • 다중 영역 간 원활한 협업

  • 지속적인 제품 확인 및 검증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