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Digital Twin Closed-Loop System in Electrical Design Software

읽는데 소요되는 시간: 16분

공유하기

설계 사용자 커뮤니티는 설계 툴에서 필요한 것의 경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으며, 전기 설계 소프트웨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CAD 공급업체는 폐루프 디지털 설계 프로세스와 관련해 지속적으로 최신 설계 컨셉트와 컴퓨팅 기술을 제공하는 새롭고 강력한, 혁신적인 툴을 개발해야 합니다. Siemens는 설계/빌드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망라하는 5대 주력 분야와 더불어 동급 최강의 전기 설계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데 전념합니다. 본 백서는 Siemens의 차세대 설계 솔루션 출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기 설계 소프트웨어 및 NX 폐 루프 디지털 트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하는 제품 개발 엔지니어

점점 증가하는 복잡성과 전자 제품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기술을 다루는 전자 제품 설계자, 엔지니어 및 공급업체.

Siemens NX는 제너러티브 설계부터 적층 제조에 이르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NX 기술은 근본적으로 사용자를 위한 매우 생산적인 전기 설계 소프트웨어 환경을 제공하도록 설계됐습니다. NX는 데이터를 지속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원천으로 사용해 사용자의 과거 작업 내역에 기반해 설계 선택을 맞춤화합니다.

NX는 개발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여러 설계자들이 협업식으로 엔지니어링 설계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목표는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모든 엔지니어링 설계를 위한 단일 소스를 보여주는 폐루프 디지털 트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팀이 단일 엔지니어링 데이터 소스를 사용해 모든 작업을 함께 수행할 수 있는 강력한 협업식 설계 환경은 3D 엔지니어링 컨텐츠를 사용해야 하는 모든 관계자들에게 상당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ARC Advisory Group 및 Dick Slansky의 Siemens NX 리뷰

NX 설계 플랫폼은 설계/빌드 라이프사이클에 걸친 여섯 가지 핵심 영역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가장 생산적인 모델링 환경, 생성 설계 및 통합 검증, 전자 기계 설계, 협업 설계 관리, 산업화된 적층 제조 및 몰입형 시각화. 각 핵심 영역은 혁신에 필요한 전기 설계 소프트웨어와 같은 툴을 설계에 제공하는 차세대 설계 기술과 컨셉트를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