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빠르고 정확한 PCB 견적 및 컴포넌트 소싱

견적 및 가격 책정 프로세스는 전자 제조 서비스 회사에 여러 과제를 제기합니다. 전자 제조 서비스 회사들은 실제 제작하는 제품보다 훨씬 더 많은 제품을 견적하기 때문에 데이터 표준화의 부족, 불일치를 파악하기 위한 데이터 소스 비교 문제, 비효율적인 프로세스 비용 책정, ERP 시스템과의 통합 부족 등으로 상당한 자원을 소모하고 있습니다. 대량으로 가격을 책정해야 하는 부품이나 프로세스 비용을 정확하게 산출하거나 전자 컴포넌트 소싱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도구가 부족해 가격 책정이 복잡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능형 제조 인식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고 빠르고 정확하게 견적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전자 컴포넌트 소싱의 핵심인 ERP 통합

ERP 통합은 특히 최근 글로벌 공급이 부족한 상황에서 효과적인 전자 컴포넌트 소싱에 중요합니다. 전자 부품 유통업체는 BOM의 부품을 모두 구매하여 저장하는 것이 아니라, ERP 시스템에서 이미 보유 중인 부품을 검토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현금 흐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PN(제조업체 부품 번호)과 CPN(고객 부품 번호)이 서로 다른 경우가 많으므로 ERP 시스템에서 부품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부품 제조업체들은 최근 가격, 리드 타임, 대체 부품에 대한 웹 기반 액세스를 제공하는 포털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포털을 통해 여러 부품을 일괄 검색하고 사용자별 액세스를 제공하여 해당 고객 가격을 책정할 수 있습니다. OEM CPN과 EMS IPN을 연결하는 여러 방법을 통해 고객 BOM과 ERP 시스템 간에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보유 중인 기존 부품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조 인식 컴포넌트 소싱 및 PCB 견적 애플리케이션

Valor BOM Connector는 고객 BOM과 ERP 시스템을 연결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며 PCB 견적에 존재하는 여러 문제도 해결하여 PCB 비용 계산기 등으로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수요 예측을 BOM Connector로 가져와서 컴포넌트 포털을 통해 최적의 가격을 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백서 'PCB 소싱 및 견적'을 읽고 Valor BOM Connector와 같은 제조 인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견적 프로세스의 속도와 정확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