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기계 제작 및 설계를 위한 디지털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산업 기계 제조업체는 고급 협업 설계 및 시뮬레이션 솔루션인 IPE(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기계 제조업체는 정교한 디지털 시뮬레이션 및 해석 도구를 사용하여 설계 변경이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더 쉽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의 이점과 물리적 환경에서의 테스트 및 포괄적 디지털 트윈을 활용한 가상 환경에서의 테스트를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기계 제작을 개선하는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설계 단계에서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과 테스트를 통합하면 산업용 기계 제작 프로세스 초기에 분야별 전문가의 협력을 촉진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영역의 엔지니어는 고객 요구사항에 집중하고, 기계 시뮬레이션을 활용하여 예상치 못한 성능 문제에 더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개선된 협업과 기계 시뮬레이션을 통해 기계 제작 및 설계 프로세스 기간을 단축하고 전반적인 결과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과 테스트를 프로세스에 구현하여 이점을 누리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제조 최적화를 위한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을 활용하면 고객이 더 스마트하고 가벼우면서도 복잡한 기계를 요구할 때도 한 번에 더 최적화된 산업용 기계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계의 성능을 결정하는 요인인 생산 속도, 처리량, 에너지 효율성 등을 모두 균형 있게 조절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를 활용하면 다양한 what-if 분석을 수행하여 빠르고 올바르게 균형을 조절함으로써 설계 중인 기계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을 활용하여 기계 성능, 안전성, 신뢰성, 비용 효율성을 향상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최적의 기계 생산성을 위한 다중 물리 기계 시뮬레이션

제조를 최적화하는 방법은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가상 모델부터 물리적 프로토타입 순으로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과 테스트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기계의 포괄적 디지털 트윈으로 시뮬레이션하면 엔지니어에게 물리적 프로토타입의 센서 위치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실제 정보를 검증용 디지털 트윈에 다시 반영하면 기계 제조업체는 최적화된 기계를 완성하는 데 필요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본 백서를 다운로드하여 기계 제작 및 설계를 개선하는 시뮬레이션에 대한 새로운 전체론적 접근 방식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