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동영상  

Digital Part Production을 통한 완벽한 부품 정밀도 구현

예상 시청 시간:  2분

공유하기

오늘날의 고압 산업용 기계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려면 제조업체에는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빠르게 혁신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고객은 그 어느 때보다 더 특정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고도로 맞춤화된 제품을 찾고 있으며 더 이상 하나의 제품으로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는 없습니다. 본 영상에서 Digital Part Production을 통해 완벽한 부품 정밀도를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운영 효율성을 높여 복잡성을 완전하게 충족하십시오.

Digital Part Production은 연결된 디지털 스레드를 제공하므로 디지털 및 물리적 프로세스를 완전히 통합하고 지속적으로 디지털화된 커뮤니케이션 및 피드백 루프를 생성하여 부품 설계에 대한 각 변경이 대규모 제조 프로세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체 생산 작업을 연결하고 데이터 전송 및 복제를 줄이며 협업을 개선하고 모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디지털 프로세스와 물리적 프로세스를 완전히 통합하여 혁신을 추진하십시오.

Digital Part Production은 산업용 기계 제조업체가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제조 현장 관리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DPP의 디지털 스레드는 디지털 프로세스와 물리적 프로세스 모두를 완전히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강력한 플랫폼입니다. 엔지니어링을 제조 계획과 실행에 연결하면 이전에는 단절되었던 팀에 쉽게 동일한 정보를 제공해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으므로 제품의 품질이 향상되고 프로세스가 최적화되며 궁극적으로는 납기 일정이 단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