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예측 분석을 통해 결함 부품을 감지하고 전례 없는 수준의 컴포넌트 추적성을 제공하는 방법

SMT 어셈블리에서는 손상된 부품 또는 결함 있는 컴포넌트 하나로 인해 전체 생산 프로세스가 위태로워질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오늘날 시장에 출시된 제품의 컴포넌트 중 10%가 손상된 것으로 추정합니다. 즉, 컴포넌트가 완전히 위조된 부품이거나, 섞여 있거나 균일하지 않은 릴이 포함되어 있거나, 만료되었거나,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부적절한 환경에서 보관되었거나, 심지어 의도적으로 조작되어 악성 코드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드는 실험실 테스트는 샘플만 살펴보므로 컴포넌트 검사 솔루션을 제공하지 않으며, 여러 업체의 컴포넌트가 섞여 있는 상태에서 결함이 있는 컴포넌트를 개별적으로 식별할 수 없습니다.


저품질 또는 위조 부품을 사전에 제외하고 문제를 미리 방지하여 RMA를 줄이는 솔루션

Siemens의 파트너인 Cybord는 모든 전자 컴포넌트를 육안으로 검사할 수 있는 최초의 추적성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Cybord-Siemens 솔루션은 픽앤플레이스 기계를 통해 캡처된 기존 이미지를 클라우드의 방대한 컴포넌트 라이브러리 및 지식 데이터베이스와 비교합니다. AI 모델을 사용하여 컴포넌트의 신뢰성을 확인하고 사용된 전체 컴포넌트 중에서 손상, 위조 및 조작 여부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기존 데이터를 사용하므로 새로운 작업을 추가할 필요가 없으며, SMT 기계가 컴포넌트를 배치하는 동안 전체 프로세스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백서를 다운로드하여 솔루션 작동 방식을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