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영상

스마트 데이터 기반 PCB 제조로 방대한 양의 정보를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로 전환

예상 소요 시간: 2분

수년에 걸쳐 제조 과정에서 생성되는 데이터의 양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를 중앙에 저장하고 변환한 후 데이터베이스에 입력하여 나중에 처리 및 사용하는 복잡한 프로세스로 인해 완료된 데이터는 구식이 됩니다. PCB 제조는 지능적인 수단으로 데이터를 즉시 수집 및 분석하여 처리해야 합니다.

Opcenter Intelligence Electronics와 같은 스마트 데이터 솔루션을 활용하면 더 낮은 비용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고품질 제품을 신속하게 생산할 수 있습니다.

영상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제조에서 스마트 데이터를 사용하는 대상, 이유 및 방법 파악

제조업체는 가시성을 통해 상황, 발생 이유, 해결 방법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데이터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프로세스를 방해하는 요소에 대한 생산적인 인사이트 제공

  • 병목 현상이 발생하는 이유를 실시간으로 설명하여 신속하게 해결

  • 가시성으로 자재 낭비를 해결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 설명

스마트 데이터는 제조의 모든 측면에 걸쳐 추적성을 제공합니다

추적성을 통해 불일치를 발견하고, 문제를 확인하고, 백업을 진행하고, 미래의 장애를 예측하고, 재료 사용을 조정합니다. 이는 제조업체의 다양한 측면을 관찰하여 재료, 품질, 추적성, 프로세스, 테스트 결과, 환경 센서, 기계 상태 등 유익하고 건설적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로드맵 역할을 합니다.

이 짧은 영상에서 스마트 데이터 솔루션인 Opcenter Intelligence Electronic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