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브로슈어

항공우주 분야의 MBSE 프로세스 구현

항공우주 조직에 MBSE 프로세스를 구현하거나 개선하려는 경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한 장으로 요약된 MBSE 구현 가이드를 다운로드해 비즈니스에 맞는 최적의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 프로세스를 찾기 위한 일반적인 접근 방식을 알아보십시오. 본 가이드는 MBSE를 시작하는 방법을 네 가지 단계로 요약하고, 성공적인 구현을 뒷받침하는 Siemens 솔루션과 지원의 이점에 대해 집중적으로 살펴봅니다.

항공우주 MBSE 통합 계획 맞춤화

모든 항공우주 조직이 모델 기반 시스템을 채택하는 방식은 각기 다릅니다. 변화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조직의 요구 사항에 맞게 항공우주 MBSE 통합 계획을 맞춤화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Siemens의 MBSE 솔루션을 사용한 방식은 비용 효율적이며 비즈니스 개발의 모든 단계에서 확장 가능하고 유연하며 접근하기 쉬운 통합 프로세스를 통해 모든 소프트웨어와 연동할 수 있습니다.

항공우주 MBSE 프로세스로의 전환 단계

조직의 고유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항공우주 MBSE 프로세스로 전환하기 위한 4가지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조직의 현황을 파악합니다.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프로젝트를 어떻게 관리하고 있습니까? 유용한 도구와 유용하지 않은 도구는 무엇입니까?

2단계: 목표를 설정합니다. 조직마다 성공의 기준이 다릅니다. MBSE 프로세스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조직의 비즈니스 운영을 구체적으로 평가해야 합니다.

3단계: 전사적으로 MBSE를 구현하는 최적의 방법은 무엇입니까? 한 번에 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단계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을까요? 조직의 현재 역량과 미래 목표에 따른 계획이 필요합니다.

4단계: 기업의 성공을 위한 계획, 도구, 지원이 갖춰진 MBSE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한 장으로 요약된 가이드를 활용해 현재는 물론 미래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항공우주 분야의 MBSE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사용해 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