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제조 현장 관리: 차세대 디지털 솔루션

예상 소요 시간: 8분

오늘날의 고압 산업용 기계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려면 제조업체에는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빠르게 혁신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특정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고도로 맞춤화된 제품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그 어느 때보다 높으며, 더 이상 하나의 제품으로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없습니다.


생산 효율성을 향상하는 방법

OEM(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 제조업체)과 공급망 파트너는 산업용 기계의 부품 및 컴포넌트를 제조합니다. 두 조직 모두에 제조 현장의 생산 효율성 향상은 매우 중요합니다. 부품은 신뢰할 수 있는 높은 품질로 신속하게 제작되어야 하며, 내구성 및 정밀도에 대한 높은 요구사항을 충족하면서 더 큰 기계에 통합되어야 합니다.

3D 디지털 트윈 기능을 갖춘 제조 자동화 소프트웨어

기계 제조업체는 디지털 및 물리적 프로세스를 완전히 통합하고 디지털화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피드백 루프를 생성하여 부품 설계에 대한 각 변경이 대규모 제조 프로세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해야 합니다. 고도로 자동화된 CAM, 통합 CAD/CAM/CNC(컴퓨터 수치 제어), 적층 제조 및 작업 인텔리전스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Siemens Digital Parts Production을 통한 폐루프 제조 프로세스 촉진

Digital Part Production은 장비 제조업체가 인텔리전스를 통해 계획을 실행하고 개선하는 폐루프 제조 프로세스를 채택하여 계획을 개선하도록 지원합니다. 디지털 트윈으로 부품 주문의 모든 노동력 및 양질의 콘텐츠를 되짚어 추적성과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향후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Digital Part Production eBook을 다운로드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