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협업 제조로 루프 닫기

중장비는 점점 더 스마트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제조업체는 제품 내에 통합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전자 장치의 빠르게 증가하는 복잡성을 관리하여 개발하고 성능을 높이며 차별화해야 합니다. 중장비 제조업체는 협업 제조로 루프를 닫아 이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CIMdata 백서를 다운로드하여 비용 및 위험 부담이 더 적은 라이프사이클 초기에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제품 변형 관리

중장비 제조업체는 제품 변형과 글로벌 생산 운영 모두에서 증가하는 복잡성에 직면해 있습니다. 기업이 매우 복잡한 주문별 구성 제품 변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효과적인 협업 제조 기능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지역 및 특정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게 제품을 계획하고 생산하고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공장 – 스마트 장비

제조의 또 다른 트렌드는 스마트 공장과 스마트 장비입니다. 오늘날 장비의 대부분은 소프트웨어와 전자 장치로 구동되고 다른 기계 및 시스템과 연결할 수 있으며 자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협업 제조 환경은 제품 조합이 생산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여 기업이 전체 처리량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협업 제조의 디지털 트윈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은 폐루프 협업 제조의 핵심 요소입니다. 기업은 제품 복잡성은 물론 제조 환경의 복잡성과 현장 및 원격 서비스 제공 능력에도 더 원활하게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제조 실행 시스템의 최적화 및 실행 통합으로 디지털 트윈을 생성하여 지속적으로 생산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등록하여 이 새로운 백서를 다운로드하고 협업 제조로 전반적인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