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Closed-loop 제조 - 제조 운영 관리로 스마트 제조 지원

제조 산업의 리더로서 디지털화를 시작했는지, 계획을 세우고 있는지, 방향을 정하고 있는지에 관계없이 분명한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앞으로 10년 후에도 제조 산업의 리더로 남으려면 디지털 혁신을 추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제조 산업이 Industry 4.0, IoT(사물 인터넷), IIoT(산업 사물 인터넷), 디지털 혁신 또는 단순히 스마트 제조라고도 하는 새로운 산업 혁명 시대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어느 이름으로 불리든지 이는 복잡하며 혁명보다는 발전에 더 가깝습니다. 새로운 인프라의 모든 구성 요소가 개발되기 전에 신중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모든 회사가 목표를 정하고 기존 솔루션과 새 솔루션을 포함하는 작업 아키텍처를 구축해야 합니다. 아직 사용할 수 없거나 식별되지 않은 새로운 장비, 시스템, 정보, 연결 및 참가자를 예상하여 아키텍처를 구축해야 합니다.

본 백서에서는 제조업체가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예상해야 하는 사항이 얼마나 복잡하며 이 새로운 시대가 약속하는 이점을 누리기 위해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설명합니다. 제조업체가 대량 데이터의 힘을 이용할 수 있는 기술 인프라를 만든 다음 데이터를 더 높은 효율과 품질로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기에는 많은 분야가 관련되지만 제조의 핵심은 계획된 제품의 실제 생산입니다. 디지털 인프라의 중심은 MOM(제조 운영 관리)입니다. 우리는 전체 아키텍처 내에서 MOM을 보고 디지털 엔터프라이즈에서 closed-loop라는 필수 특징을 상세히 열거합니다.

우리가 제조하는 제품과 마찬가지로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기반의 품질이 시장 성공을 좌우합니다. 귀하의 회사가 내일의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오늘 무엇을 해야 할까요? 본 백서에서 그 답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You have successfully registered and you can download the white paper

공유